비투엔, 3월 13일까지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

비투엔, 3월 13일까지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

데이터 기반 IT 전문기업 비투엔(대표 조광원)이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비투엔은 이번 공채를 통해 △빅데이터/클라우드 △Open DBMS 기반 데이터 컨설팅 △데이터 분석 전문가 △Open Source 기반 설계/개발자 △IT 거버넌스 컨설팅 등 각 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접수는 3월 4일부터 13일 자정까지며, 채용공고는 잡코리아, 사람인, 워크넷 등 채용전문 사이트와 비투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지원 할 수 있다.

비투엔은 공공과 민간 데이터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분석하고, 혁신 서비스를 발굴ㆍ확산하는 정보통신기술(ICT)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유치원부터 대학까지 자녀 학자금지원제도, 직계가족 의료비지원제도, 가족동반 건강검진 등 우수한 가족친화경영 운영 체제를 구축하고 모범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선발은 서류평가, 실무진 면접, 본부장 면접, 대표이사 면접 순으로 이루어지며, 공통으로 IT관련 석/박사 및 자격증 보유자, 장애우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직무에 따라 차이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비투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