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국제무역사 시험 접수···해커스 ‘국제무역사 수강료 0원반’ 인기

2월 국제무역사 시험 접수···해커스 ‘국제무역사 수강료 0원반’ 인기

오는 2월 10일 실시되는 제41회 국제무역사 1급 자격시험의 접수가 시작됐다. 해커스는 ‘국제무역사 수강료 0원반’으로 국제무역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돕겠다고 밝혔다.

‘국제무역사’ 자격시험은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가 주관하며, 무역 인력의 폭넓고 깊이 있는 무역 실무 지식 함양을 위해 시행하는 자격시험이다. 해당 자격증 소지자에게는 주요 무역상사, 금융기관 등에서 인사고과에 가점을 부여하고 있어, 무역 회사 취업, 무역 관련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대학생, 취업 준비생, 직장인 등이 국제무역사 자격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제41회 국제무역사 1급 자격시험은 오는 2월 10일 실시되며, 오늘(2일)부터 2월 1일까지 시험 접수가 진행된다.

이러한 가운데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는 해커스 금융의 ‘국제무역사 수강료 0원반’이 2월 제41회 국제무역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화제다. 해당 과정의 수강생은 오는 2월로 예정된 국제무역사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제세공과금 별도) 나아가 불합격하더라도 수강 기간이 90일 연장되기 때문에, 수강료 부담을 덜면서 학습 의지도 키울 수 있다.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국제무역사+무역영어 패키지’ 역시 인기다. 6개월간 해커스의 퀄리티 높은 최신 국제무역사 및 무역영어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해당 패키지의 수강생은 ▲무역영어 필수용어 100선 ▲빈출 어휘 400선 ▲UCP600 등의 추가 자료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국제무역사 수험생의 열렬한 성원 덕에 온라인 금융교육 1위 해커스 금융이 국제무역사 강좌를 런칭하게 됐다”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으로 아낌없이 지원하니, 2월 실시되는 국제무역사 시험 합격은 해커스와 함께 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온라인 교육 금융부문 1위)

학원은 런칭 특별 혜택으로 ‘국제무역사 수강료 0원반’과 ‘국제무역사+무역영어 패키지’ 수강생에게 해커스 무역연구소가 특별 제작한 국제무역사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비매품) 나아가 해커스 금융 수강 이력만 있어도 해당 과정의 수강료 10,000원을 할인해주고, 해커스 금융 무역영어 수강 이력이 있으면 1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금융은 국제무역사 런칭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커스의 국제무역사 강좌 런칭을 커뮤니티나 SNS 등에 홍보하고 게시글을 인증하면 해커스 국제무역사 ▲인강 2만 원 할인권 ▲교재 무료 배송권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