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룸, 디뮤지엄과 함께 헤어스타일링 이벤트 진행

차홍룸, 디뮤지엄과 함께 헤어스타일링 이벤트 진행

장마철 부스스해진 머리가 신경쓰인다면 미술관에서 전시도 보고,무료 헤어 스타일링도 받아보면 어떨까.

국내 톱 헤어디자이너 차홍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이장마철을 맞아디뮤지엄과 함께미술관 관람객들 대상으로 헤어 스타일링 해주는‘살롱 드 레인(SALON de RAIN)’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진행중인 전시를 보기 위해 방문한관람객들은 차홍룸 소속 전문 디자이너들로부터포인트헤어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오는 10일, 11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디뮤지엄 안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진행되며 전시 티켓 소지자에 한해 1인 1회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디뮤지엄살롱 드 레인에서 장마철 부스스해진 머리를 차홍룸헤어 전문가들의 손길을 거쳐 아름답게 변신하고 전시를 관람한다면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차홍은“차홍룸와디뮤지엄은트렌디한20-30대 젊은 여성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라는 공통점이 있어 본 행사를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장마철 미술관 나들이를 계획하신다면,살롱 드 레인에서더 멋진 헤어 스타일로 변신도 하고 미술관 관람도 하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라고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차홍은 한국인 최초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국제 아티스트 9인 중 1인으로 선정된 아시아의 대표 헤어 디자이너이다.

청담 지역에 럭셔리 토탈 뷰티 살롱 차홍아르더3개 매장과 프리미엄 헤어 살롱 차홍룸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홈쇼핑에서 헤어 기기와 헤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그 중 ‘차홍 오토 고데기’일명 롤링 오토 고데기는 CJ홈쇼핑과 현대홈쇼핑에서 히트 상품에 올랐다.

홍경희 기자 (hk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