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스웨어, AWS에 DB암호화 솔루션 '스파이스웨어 온 AWS' 서비스

스파이스웨어, AWS에 DB암호화 솔루션 '스파이스웨어 온 AWS' 서비스

스파이스웨어(대표 김근진)는 아마존웹서비스(AWS) 'APN 스탠다드 기술 파트너' 승급과 함께 데이터베이스(DB)암호화 솔루션을 확대 제공한다.

스파이스웨어는 아마존 RDS(Amazon Relational Database Service)에 데이터베이스(DB)암호화 솔루션 '스파이스웨어 온 AWS'를 서비스한다. 기존 AWS 사용자는 아마존 RDS서비스에 DB 암호화 솔루션을 설치할 수 없었다. 고객 정보가 들어 있는 DB는 컴퓨팅 자원만 빌려 별도 설치해 자체 운영했다.

스파이스웨어는 APN 스탠다드 기술 파트너 승급으로 AWS에서 제공하는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을 활용해 고객을 확대한다. 김근진 스파이스웨어 대표는 “이번 파트너 승급 계기로 DB 암호화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널리 알리겠다”면서 “AWS 컨설팅 파트너사와 협력을 통해 AWS 고객이 간편하게 보안을 높이는데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APN 기술 파트너는 AWS 플랫폼에서 호스팅되거나 AWS 플랫폼과 통합 운영 가능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기업을 말한다. APN 기술 파트너는 등록, 스탠다드, 어드밴스드 세 가지 등급으로 나눈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