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무선청소기 ‘차이슨’ 업그레이드 버전 ‘코이슨’ 인기

가성비 좋은 무선청소기 ‘차이슨’ 업그레이드 버전 ‘코이슨’ 인기

최근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이른바 ‘차이슨’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차이슨은 무선청소기 시장에서 화제가 된 D사의 제품을 벤치마킹해 여러 업체들이 제조한 무선청소기로 가성비가 좋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만큼 차이슨 제조사간 가격이나 성능 경쟁이 치열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코이슨’ 무선청소기가 기존 ‘차이슨’의 업그레이드 성능을 자랑한다.

코이슨 셀오닉스 CX7 무선청소기는 HEPA 필터 H13, 180W, 삼성정품배터리 그리고 타 제품보다 강력한 흡입력 (20,000PA)을 자랑한다.

2.1KG의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부담 없이 청소가 가능하며 먼지통을 분리 할 때도 원터치 형식으로 손쉽게 분리가 가능하다. 또한 셀프거치대 형식을 사용하여 벽을 뚫을 필요 없이 간단하게 거치가 가능하다.

코이슨 관계자는 “소비자들은 가격과 성능 두 마리 토끼를 잡기를 원한다”면서 “셀오닉스 CX7이 가격과 성능 모두 훌륭하다는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코이슨 무선청소기는 40년 간 업력을 이어온 ㈜이오니아에서 1년 무상 A/S를 책임지고 있다.

현재 롯데닷컴과 신세계몰, 롯데아이몰, 지마켓, 옥션 등 다양한 종합몰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메인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이름을 알릴 예정이다.

조항준 기자 (jhj@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