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 C&C, 2019 상반기 BP사 CEO 세미나 개최

유항제 SK(주) C&C SV추진실장이 사회적 가치 창출에 대해 설명했다.
<유항제 SK(주) C&C SV추진실장이 사회적 가치 창출에 대해 설명했다.>

SK(주) C&C(사업대표 사장 안정옥)는 경기도 성남시 판교캠퍼스에서 '2019년 상반기 Biz. Partner(BP)사 CEO 세미나'를 개최했다.

BP사 CEO 세미나는 BP사 대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높이고, 양사가 윈윈(Win-Win) 사업 성과 창출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눠 시행한다.

SK(주) C&C는 이날 100여명 BP사 대표를 대상으로 사회적 가치 기반 지속가능 성장 모델 개발과 비즈니스 혁신을 가능케 하는 디지털라이제이션을 소개했다.

참석자는 △경제적·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추구하는 'DBL(Double Bottom Line) 경영' △기업 유·무형 자산을 사회적 가치 창출 인프라로 활용하는 '공유 인프라' △'사회적 기업 생태계 조성' 의미와 내용을 살펴봤다.

백민선 SK(주) C&C 구매담당은 “BP사와 함께 국내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강한 디지털라이제이션 산업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면서 “BP사 경제적 가치 창출은 물론 사회적 가치 창출을 지원하며 상호 윈윈 지속가능 사업 모델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선 SW 전문기자 river@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