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데이터 활용 돕는 '제품·서비스' 공개

넷앱, 데이터 활용 돕는 '제품·서비스' 공개

넷앱(대표 김백수)이 데이터 활용을 높인 넷앱 온탭,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시스템 등 새로운 포트폴리오를 발표했다.

조엘 리치 넷앱 스토리지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부문 선임 부사장은 “5G 네트워크와 같이 엄청난 데이터를 생성, 수집 및 분산하는 기업 역량은 어느 때보다 더 중시 될 것”이라면서 “넷앱 온탭을 사용해 데이터 집약적 첨단 기술이 가져올 도전과제를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앱 온탭 9.6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는 간편하게 애플리케이션의 속도를 높이고 단순성과 보안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아마존웹서비스(AWS) IBM 클라우드 스토리지을 지원한다. 콜드 데이터는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넷앱 스토리지그리드 프라이빗 클라우드로 자동 계층화해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한다. 넷앱 스냅미러 기술 등 암호화는 데이터 복제, 원격 캐싱 보안을 강화한다.

NVMe 제품을 미드레인지 시장으로 확대했다. 짧은 대기 시간으로 , 인공 지능, 딥 러닝, 분석, 데이터베이스 등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속도를 향상했다.

서비스 포트폴리오도 확장했다. 엣지 지원 프레스티지는 우선순위 콜 라우팅을 통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는 하이터치, 컨시어지 수준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지정된 넷앱 전문가 팀이 배정되며 전문 리포팅, 도구 및 스토리지 환경 상태 평가가 제공된다.

계층화된 구축 서비스로 부적절한 설치, 잘못된 구성 위험을 줄인다. 3가지 새로운 고품질 옵션은 고객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기본, 표준, 고급 구축으로 구성한다.

정영일기자 jung01@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