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한가람미술관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할인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제공하는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서비스 CJ ONE이 21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지구를 기록하고 탐험해온 종합 미디어 내셔널지오그래픽 130주년 기념 사진전 '네이처스 오디세이'는 지구 보존 메시지를 담은 작품 150여점을 선보인다.

CJ ONE, 한가람미술관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할인

현대 천문학을 대표하는 과학자 칼 세이건의 요청으로 명왕성 부근에서 촬영한 지구 소중함을 전달하는 △아주 작은 푸른 점 존부터 △위대한 대장정 △눈길이 머물다 △우리의 이웃들 △지구의 메시지까지 총 5개 존으로 구성돼 지구와 인류, 우리를 둘러싼 살아있는 이야기를 전한다.

CJ ONE 모바일앱 마케팅 혜택 알림 푸시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면 누구나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시 할인권을 내려받을 수 있다. 일반·VIP 회원에 동반 1인까지 사용 가능한 20%, 50% 할인권이 각각 제공된다. VVIP와 SVIP 회원은 본인은 무료 입장, 동반 1인은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조연화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 과장은 “위대한 자연과 지구 보존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전시에 CJ ONE 회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CJ ONE 회원이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즐기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