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감성 품은 ‘노르딕 에비뉴’ 3월 홍보관 오픈
상태바
북유럽 감성 품은 ‘노르딕 에비뉴’ 3월 홍보관 오픈
  • 이종민 기자
  • 승인 2017.02.2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감성 품은 ‘노르딕 에비뉴’ 3월 홍보관 오픈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에서 발원하여 한강으로 유입되는 하천인 망월천의 수변공원은 주말 나들이객으로 붐비는 서울시의 대표적인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망월천 수변공원 앞에 위치해 지하철 5·9호선 미사역 유동인구의 수요가 기대되는 더블 역세권 상가인 ‘노르딕 에비뉴’가 3월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상가 바로 앞에는 망월천 수변공원이 위치해 주말 나들이객들의 수요가 기대된다. 망월천 수변공원은 유원지 형태로 조성되기 때문에 산책로뿐만 아니라 음악분수대 등 여러 놀이시설도 계획되어 있어 평일과 주말 모두 방문하는 나들이객들로 인해 집객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한강공원과도 인접해 있어 자연친화적인 공간을 확보했으며, 하남문화예술회관, 하남종합운동장 등 문화체육시설을 비롯해 휴양레저시설인 미사리 조정경기장도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 수요가 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가는 더블역세권은 물론 미사 중심상업지구 알짜 입지에 위치하여 풍부한 배후수요를 보유할 것으로 보인다. 오피스텔 333실의 자체적인 고정수요를 갖췄으며, 풍부한 유동인구가 오고가는 대규모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아울러 상업·문화·비즈니스 등이 결합된 고덕상업업무단지와 강동첨단업무단지, 마블링시티, 스타필드 하남, 코스트코, 조정경기장, 종합운동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며 원활한 소비를 가능케 하는 풍부한 역대 신도시에 위치해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프리미엄 오피스텔 ‘미사역 더랜드 시티’의 상가인 ‘노르딕 에비뉴’는 노르딕(Nordic)이라는 키워드에 맞게 북유럽의 낭만을 그대로 품은 테마형 상가다. 외부환경 컨셉을 유럽의 건축에서 가져왔으며 북유럽 감성을 품은 특화설계로 미사강변에서 특별한 비전을 누릴 수 있다.

상가는 외관의 클래식한 마감은 물론, 과한 장식이 배제된 네오 클래식에서 많이 사용되는 프레임 형식이나 몰딩 띠장 등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또한 주변 현황 분석을 통해 선행된 더랜드의 단지들과 하나의 블록을 형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의 연계성과 규칙성을 고려했으며, 시각적 통일감을 부여하기 위해 면의 조화를 중시한 표현으로 독자적인 단지의 정체성도 놓치지 않았다.

분양 관계자는 “북유럽을 뜻하는 노르딕(Nordic)을 키워드로 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상가는 최근 복합 스트리트 쇼핑몰이라는 뜻으로 많이 쓰이는 에비뉴(Avenue)라는 단어와 합성해 ‘노르딕 에비뉴’를 명칭으로 정했다”면서 “이는 북유럽의 낭만과 감성을 반영하여 건강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 공간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상가는 고객과 투자자가 모두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공간을 설계했으며, 각 상가들은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11~15평의 합리적인 평형대와 60.29%의 압도적인 전용률을 갖췄다.

일부는 도심지와 망월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탁월한 테라스를 갖췄으며, 다양한 맞춤 MD구성으로 각종 프렌차이즈와 편의점, 약국, 뷰티 등의 입점이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