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가게 1등 브랜드 ‘오레시피’, 최근 종료된 드라마 ‘내일도 맑음’ 협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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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찬가게 1등 브랜드 ‘오레시피’, 최근 종료된 드라마 ‘내일도 맑음’ 협찬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2.17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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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재료로 매일 직접 만드는 200여 가지의 다양한 반찬군을 선보이는 반찬가게 브랜드 오레시피가 최근 종료된 KBS 1TV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에 제작 협찬을 진행했다.
 
드라마 ‘내일도맑음’은 매일 저녁 8시 25분에 방영되는 일일드라마로 현실적인 요소들을 통해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내며 20%가 넘는 시청률로 막을 내렸다.
 

반찬가게 1등 브랜드 ‘오레시피’, 최근 종료된 드라마 ‘내일도 맑음’ 협찬 진행
건강밥상에 대한 소비자들의 최신 니즈를 공략하고 있는 반찬가게 브랜드 오레시피는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에 4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오레시피는 식품회사 ㈜도들샘을 본사로 두고 2만㎡ 규모의 국내 반찬 생산 라인을 갖췄다. 본사에서 70% 완제품과 재료를 씻거나 다듬을 필요 없는 30%의 반제품을 제공해 가맹점주의 요리 실력이 부족하더라도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고 있다.
 
또한 소규모 매장을 트렌디하고 개성 있는 카페형 인테리어로 구성하고,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증진을 돕고 있다.
 
더불어 초보창업자를 위한 지원프로그램으로 월 1회 가맹점 운영 상태에 따라 슈퍼바이저를 파견해 매장 운영을 돕는다. 별도의 가맹점 요청이나 고객 불만족 접수 시에도 슈퍼바이저를 상시 파견하고 있다.
 
오레시피는 지난 10월 22일 서울 은평 뉴타운지역에 ‘자연으로 차리다’라는 슬로건으로 BI를 새롭게 리뉴얼한 직영점을 개점했다. 이번 오레시피 리뉴얼 작업은 반찬전문점 1등 브랜드에 걸맞게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자재, 색감과 디자인은 최근 트렌드에 따라 주부들이 가장 좋아하는 오렌지와 화이트를 사용했다.
 
한편, 오레시피는 내년 1월 3일부터 1월 5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브랜드 경쟁력을 알리고 실질적인 혜택 및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cio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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