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빅데이터 머신러닝 전문기업 엑슨투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빅데이터 머신러닝 전문기업 엑슨투와 파트너십 체결
  • 김지선 SW 전문 기자
  • 승인 2019.07.08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 빅데이터 머신러닝 전문기업 엑슨투와 파트너십 체결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빅데이터 머신러닝 전문기업인 엑슨투(대표 이경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빅데이터 머신러닝 솔루션 전문 기업인 엑슨투는 2014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국내 엔터프라이즈 기업과 파트너십을 지속한다. 빅데이터 시각화 솔루션을 비롯해 빅데이터 플랫폼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클라우드 솔루션과 머신러닝 기술을 개발·공급한다.

국내 은행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운영, 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운영하는 등 국내 주요 대기업에 기술과 솔루션을 공급하면서 빅데이터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한다.

양사는 베스핀글로벌 빅데이터 시각화 영역과 머신러닝 데이터 분석 영역에 공동으로 비즈니스에 대응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클라우드 상 빅데이터와 머신러닝 등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구현하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술과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경진 엑슨투 대표는 “양사 파트너십 협약으로 해당 분야 국내시장 확대를 지속 강화하겠다”면서 “엑슨투 전문기술을 이용해 고객향 밸류를 제공하는데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종호 베스핀글로벌 베스핀코리아부문 전무는 “최근 베스핀글로벌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국내 많은 기업이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의 클라우드화에 가장 많은 관심을 나타낸다”면서 “시장 요구사항에 발맞춰 양사가 힘을 합쳐 적극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지선 SW 전문기자 river@et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